반응형
 
인류의 우주 기원을 처음으로 밝히면서 사람들의 의식을 무수히 많은 별과 은하들을 넘어‘무한(無限, Infinity)’으로까지 확장시킨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창시자‘라엘(Rael)’의 반세기 활동상을 집중조명한 화제의 영상  <마지막 예언자 라엘 : 정신적 혁명 50년> 제 2편이 공개됐다.
 
이 영상물은‘라엘’이 1973년 12월 13일 프랑스 중부에 위치한 한 사화산구에서 고도의 외계문명(ET) 엘로힘(Elohim : 고대 히브리어로‘하늘에서 온 사람들’이란 뜻)의 대표(야훼 불사회의 의장)를 처음 만난 이후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지난 50년의 역정과 향후 비전을 집약한 시리즈로, 라엘과 엘로힘의 두 번째 만남(1975년 10월 7일) 50주년을 기념하는 오는 2025년 10월 7일까지 이어지게 된다.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는 라엘과 엘로힘의 첫 번째 만남 50주년(2023년 12월 13일)을 계기로 총론(제목 : 라엘리안 무브먼트) 격인 첫 번째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aHAXEwEq2DQ)을 지난 2월 7일 유튜브를 통해 선 보인데 이어 한 달 만에 두 번째 영상(제목 : 순수 https://www.youtube.com/watch?v=MdBx8Bhmjeg)을 전격 공개했다.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IRM)의 총재 피에르 게리(Pierre Gary)는 “<마지막 예언자 라엘 : 정신적 혁명 50년>이라는 계몽 시리즈의 두 번째 편을 공개하게 된 것을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순수(The Purity)’라는 제목의 에피소드 2화를 통해 1973년 12월 13일에 우리의 외계 창조자 엘로힘(Elohim)이 라엘에게 처음으로 전달했던 메시지의 진면목을 통찰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순수(The Purity)’는 라엘에게 높은 명성과 금전적 이익을 얻게 해주겠다는 유혹적인 제안을 물리치고 반세기 전 자신에게 맡겨진 위대한 메시지의 진실성을 보존하려는 그의 흔들리지 않는 헌신을 강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게리는“라엘은 무신론적이고 합리적인 우주인 엘로힘의 메시지의 핵심에 대한 타협을 확고히 거부함으로써 그 자신이 진정한 예언자라는 사실을 온 세상에 명백히 보여줬다. 따라서 이번 두 번째 영상은 라엘의 진실성과 엘로힘의 진정한 메신저로서의 특별한 사명을 기념하며, 그가 받은 심오한 가르침에 대한 어떤 변형도 거부한다”고 덧붙였다.
 
게리에 따르면, 라엘리안 무브먼트는 성장하는 유기체의 세포처럼 계속 자라면서 인류의 정신적 갈증을 해소하고 라엘의 사명에 동참하기로 결정한 수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곧 다가올 기념비적인 변화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순수’는 라엘이 남긴 정신적 유산을 기릴 뿐만 아니라 수십 년 동안 그의 곁을 지킨 라엘리안 개척자들과 같은 회원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이기도 하다. 그들은 우리 내부와 외부에 존재하는 무한한 우주를 지닌 개인들에게 일어나는 정신적 혁명의 개척자들인 것이다. 그들이 받은 메시지의 순수성 덕분에, 이 개척자들은 라엘의 가르침이 지닌 변혁의 힘과 그것이 사람들의 삶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에 대한 살아 있는 증인이 됐다.”
 
게리는“이번 편과 앞으로 공개될 다양한 시리즈의 모든 내용들은 유튜브에서 볼 수 있으며‘무한의 종교’를 이끄는 라엘의 정신적 혁명을 깊고도 폭넓게 탐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 시리즈는 앞으로 펼쳐질 심오한 정신적 여정을 위해 세계의 시청자들을 일깨우고 영감을 줘 그들이 마음의 준비를 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라엘리안 철학을 전세계적으로 더 많이 알려 그것을 받아 들일 수 있도록 하는 데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결론지었다. 
 
 
제공: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krmprteam@ gmail.com
 
반응형

WRITTEN BY
코코넛 팜스
과학 오피니언 블로그

,